물건을 들어올린다 = 캐릭터 정면에 물건이 있는 상태에서 같이 움직이는 것.
따라서 옮기고자 하는 오브젝트를 자식 오브젝트로 가져오면 같이 움직일 수 있게 된다.
이 때, 들어올린 물건이 캐릭터의 정면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
transform.localPosition = new Vector3(0, 0, 1); 이런식으로 하면 된다.
들어올릴 오브젝트를 특정하는 것은 캐릭터 앞쪽에 투명한 콜라이더를 하나 놔두고 그 콜라이더와 닿은 오브젝트 중 태그가 Lift인 것을 스크립트에서 변수로 가져왔다.
콜라이더에 한 번에 여러 개의 Lift 오브젝트가 닿은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. (캐릭터와 가장 가까운 녀석으로 할까..?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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